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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DM발송대행

  • 안내문
  • 서적
  • 홍보우편물(광고DM)
  • 소포
  • 정기 간행물

진행과정

DM발송(Direct Mail)

일반적인 DM이란 Direct Mail의 약자로 우편발송을 말합니다. 상위 개념으로는 Database Marketing 또는 Direct Marketing가 있습니다. 그럼 다이렉트 마케팅 또는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란, Database를 분석하여 타켓 대상을 선정,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광고 매체를 이용하여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다시 DB에 저장하여 업그레이드 된 DB로 활용됩니다. 결과적으로 Database 시스템의 순 과정을 통해 최소한의 시행착오로 소비자와 브랜드 간에 관계를 증진시켜 최대한의 마케팅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규칙

우편에 의한 발송을 기본 원칙으로 가장 기본적인 성명, 주소, 회사명, 우편번호 등이 필요하고, 발송하고자 하는 DM의 종류에 따라 추가항목이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Excel , Access, MS-world, Hwp, TXT.. 등)

우편물 제작

리플렛, 상품안내서, 공문, 안내문, 각종서류, 각종봉투, 홍보물

이용안내

  • 실제 본원에서 측정하는 기준으로 수량, 무게, 내용물 종류, 작업난이도로 기본으로 잡고 있습니다.
  • 구체적인 견적문의 및 상담을 원하신다면 전화(031-736-0042) 주시면 자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발송방법(Off-line)

1. 우체국(일반 · 빠른우편, 등기, 소포 등)

  • 일반 : 가장 일반적이며 대량발송, 반송처리를 필요로 하는 경우
  • 등기 : 수신확인을 해야 하는 경우

2. 택배

  • 광고성 우편물인 경우 비용절감 효과
  • 부피가 큰 우편물의 대량 배송 시 비용절감 효과
  • 우체국과 비슷하나 익일배송 시간을 요하는 경우

3. 직배

  • 대량 발송 시 DB의 유출을 막아주며 안심배송 효과

발송방법(On-line)

주로 대용량의 고객관리 및 행사관련 알림 메시지를 동시에 보내고자 하는 경우

우편요금관련 문의(우편요금편성표 및 감액제도)

우편물의 종류 및 수량 등의 적정 규정이 있는데 이에 맞지 않을 경우 우편감액이 되지 않는 등의 손해를 보실 수 있습니다.